먹을 것

[성신여대, 돈암] 소르빌로1991 - 가성비 좋은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SB Dunk 2021. 7. 4. 23:55
반응형

 

소르빌로1991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4길 14 2층

전화번호: 02-919-4525

주차 불가 / 식당 내 화장실 (입구 1개, 화장 실 내 남/녀 구분)

다들 자주 가는 곳에 한두군데, 숨겨 놓은 나만의 맛집이 있다.

물론 요즘처럼 블로그니 유튜브니 뭐니.. 정보가 넘치는 상황에서 객관적인 판단이나 기준이 어디 있으랴..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올린 글, 사진을 보고 '오 여기 꼭 가야지!' 라고 생각하기도하고, '여기는 절대 안가!'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이 글을 보는 님들도, 내 글을 보고 비슷한 생각을 하시겠지...?

모든 사람이 다들 다르게 생기고, 각자의 개성을 갖고 있듯이.. 입맛이나 뭐 그런것도 마찬가지다.

내가 맛있어도, 누구는 맛 없을수도 있는거고...  누구는 맛없다고 절대 안간다해도, 나에겐 끝판왕 맛집일수도 있는거지....

그래서 블로그나 유튜브나 뭐 미디어 글보고 맹신하지 말고, 결론을 내버리지 말라는 얘기

이런 글이나 정보는 이런게 있구나!라고 '소개'  받는 것과 같다.  

판단은 전적으로 본인이 하는거지.......

오늘 포스팅하려는 곳은 나한테는 그런 곳이다.

맛은 있을지언정, 비싸고 양이 작아서 먹고 나오자마자 군것질거리가 생각나는 곳은 절대 아니고

두루두루 평범한, 가격을 고려한다면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그런 곳이지...

내가 올린 글을 보고 구태어 먼길을 찾아가지 않으실테고.. 그 근처에 가셨다가, 생각나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그런 곳을 소개한다고 보시면 되겠다.

단골은 아니지만, 일년에 두어번은 갔던 곳인데... 탁트인 넓은 홀에, 나를 포함 손님이 두테이블 밖에 없어서 씁쓸했음... 

일요일 늦은 저녁이라 손님이 더 적었던 것 같기도 하고..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레알 제대로다...? 

응? 뭐가..?

건물 전경부터, 입구, 메뉴판, 음식 사진까지 다 찍었기 때문이지....? ㅎㅎㅎㅎㅎㅎ 

메뉴판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라... (현시점으로 최신 버전의 메뉴판임)

여기는 화덕을 갖춘 곳이라 피자도 추천!!!!

처음에는 피자+파스타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스테이크+파스타 세트메뉴를 많이 먹는듯ㅎㅎ

 

- 주문 목록

스테이크 세트(식전빵+샐러드+스테이크300g+파스타+사이드메뉴-로제떡볶이 )

사이드메뉴는 로제떡볶이, 떡볶이, 감자튀김 중에서 선택 가능

난 파스타는 모짜렐라 토마토, 사이드메뉴로 로제떡볶이 선택!

 

샐러드, 식전빵 나와주시고~

샐러드는 상큼한 드레싱

따로 섞지 않아도 요리조리 잘 버무려저서 나오기 땜누에 그대로 아삭아삭 씹어 묵으면 됨

식전빵은 작고 아담하다..?  뒤에 먹을거 많거덩

로제 떡볶이

라면도 들어 있고, 매콤하니 괜찮더라 

가스버너가 무심한듯 시크하게 등장해 주시고...

그 위에 양파, 로지마리, 버섯, 스테이크 300g을 등에엎은 무쇠팬이 두두등장!!

미쿡산 카우, 프라임등급 되시겠다. 

직원분께서 굽기 정도를 물으시고는 직접 구워주심...

미디엄레어가 진리 아입니꿔~꿔꿔~ 꿔바로우~

아, 다음 메인~ 파스타 

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 되시겠다.

그동안 여러번 왔음에도 불구하고 처음 선택한 파슷하

모짜렐라 녹기 전에 얌얌쳡쳡 묵어주야된다

맥좐잔(맥주 한잔) 걸치고 싶은 비쥬얼.....

차를 가져오는 바람에...흙흙

우리 앞에 계시던 팀은, 나 주문할 때쯤 나가셨고... 

내가 다 먹을 때쯤 다른 손님이 한팀 오셔서ㅎㅎㅎ

뭔가 교대? 하는 느낌이..ㅎㅎㅎㅎㅎㅎㅎㅎ

내돈내산 ㅇㅈ

번창하세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