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성수] 오레노카츠 성수본점 - 돈까스 잘하는 곳

SB Dunk 2021. 7. 6. 23:26
반응형

오레노카츠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47 102호

전화: 0507-1318-9976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차 불가

할인, 서비스 없음. 100%돈내고 맛봄

핫하디 핫한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는 볼 것도, 갈 곳도, 먹을 것도 많다. 

뭘 먹지? 어디를 가지?!! 고민하다보면 에라 모르겠다 아무데나 가자!!! 하게 될수도...?ㅎㅎㅎ

추천 코스는...

차를 가져간다면, 서울숲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핫하디 핫한 성수동 골목골목 도보로 구경도 좀 하고~

요즘 성수동에서 제일 핫하다는 피치스 도원가서 자동차 문화 복합공간의 컨텐츠 구성 만끽한 다음

노티드 도넛 양손에 하나씩 사들고, 

오레노카츠 가는거다..? 

약속해줘~

 

와.. 오늘은 사진 잘 찍었다 생각했더니..... 입구사진 안찍었네...^^^^^^^^^

오레노카츠는 성수가 본점이라 한다. 

오레노카츠는 おれの カツ '나의 돈까스'라는 뜻

찾아보니, 서울에만 다섯군데 정도 있는듯..?!

한 1-2년 전쯤에, 이 인근에 일 때문에 왔는데, 지갑을 안들고 옴...

다행히도 카카오페이가 있었기에.. 그걸로 결제가 될까? 싶어서 들렀던 곳이 바로 오레노카츠 였는데..

지값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잘되고, 맛있게 먹고 갔던 기억이 난다.

고로 두번째 방문인거지...

메뉴판 사진 잘 찍어주구욜~

무엇이 무엇이 맛있을까요~~~?

맛 없는 돈까스는 있을 수 없지...... 

주위를 두리번설리번 해보니, 체다치즈 돈까스도 많이 시키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돈까스에 체다치즈 조합은 생소하기도하고, 개인적으로 불호에 가까우므로.. 다른 메뉴로 오더 

주문: 오레노 정식B(생돈카츠+냉소바) - 13,000 / 매콤 돈카츠 11,500 

돈까스 본연의 맛은 생돈카츠로 맛보고, 매콤 돈카츠는 생소하기도해서 주문..ㅎㅎ

매운 정도를 여쭤보니, 신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중간 정도라고 하셨다.

 

오레노 정식B 두두둥 등장!!

밥과, 반찬, 미소된장은 기본 구성

거기에, 선택한 냉소바와, 생돈까츠, 돈까스 소스

돈카츠는 국내산 생등심 챱챱챱

돈카츠 익힘 정도 좋고, 빵가루 바삭바삭하니.. 튀겨짐 정도까지 완벽하구나.

+공중부양 서비스로, 눅눅함 방지해주는 센스

샐러드 채소는 산뜻한 드레싱을 곁들여서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고~

생돈카츠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소스 없이 한입 냠냠

그 다음 소스를 살짝 찍어 소스 맛을 본다음, 돈까스를 푸욱 찍어 먹는 것이 법이자 진리다.

오오오오오

자, 다음 선수 등판해 주시구요!

생돈카츠에 뻘건 저녀석이 바로 특제 매콤 소스로구만!!!!!

소스만 젓가락으로 살짝 찍어 먹어보았다.

아아니... 이 맛은!!!!!!

저.. 저기요... ? 매운데요...?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사이라고 하셨는데...??

아... 사이는 사이인데.. 불닭볶음면에 가까운 거구나.....

매콤돈카츠의 자태를 보라.

사진만봐도 입에 침고이네.... 씁씁하하 하면서 포스팅 중...

기분탓인가..? 땀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단순히 그냥 맵기만 매워서, 이걸 왜먹지 싶은 매운 맛이 아니라... 무척 당기는 매운 맛이다. 

단, 빈속에 바로 매콤 돈카츠를 입에 털어 넣었다간 위가 깜짝 놀랄거 같긴함...ㅎㅎ

애피타이저로 샐러드를 쳡쳡하시고, 밥과 미소된장을 호로록 한두숟갈 드신다음에 한입 냠 하시길 추천한다.

 

오레노카츠의 좋은 점은, 밥과 미소된장국 등의 리필이 Free 라는 점~

점심을 부족하게 먹어서 밥+된장 리필해서 아아주 배부르게 Clear 했다. 

매운걸 잘 먹는 타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매콤 돈카츠 아아주 맛나게 묵었다.

소스 살짝 떠서, 밥에 쳡쳡 비벼 먹으면 그거시 또 별미여~ㅎㅎ

 

내돈내산, 협찬이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없음...

맛없으면 맛 없다함...ㅎㅎ

하긴.. 돈까스가 맛없기는.. 쉽지 않지.....

이상 전달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