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아차산, 광진]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SB Dunk 2021. 6. 21. 22:50
반응형

주소: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94

전화번호: 02-454-1357

주차: 가능 (매장 바로 앞)

세종대학교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아재요.. )

근데 또.. 너무 처음 가는 곳에 도전하기에는 뭔가 망할 것 같단 말이지.....

날도 덥고 냉면 이야기를 하다, 문득, 상도, 동작 인근의 망향비빔국수가 떠올랐다.

'이 근처에 있겠어?' 하고 검색했는데 있더라.

그래서 먹음ㅋ

아는맛이 짱이지ㅋ

 

매장 널찍하구여~ 사람 가득가득합니다.

테이블 사이사이 가림막 설치되어 있고!!

50년 전통의 맛!! 50년 전에 먹어보지 못해서 맛이 똑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아는 맛!

집에서 먹는 비빔국수보다 좀더 깊고, 깔끔하다고 해야하나.. 면의 쫄깃함도 다르긴 한듯..

멸치육수, 물은 셀프로 운영 중..

특이한 점은 좌측 하단에, '햇반 무인판매 1,000원'ㅎㅎㅎㅎㅎ 

망향비빔국수의 메뉴판은 위 이미지를 보면 된돠.

전 작고 소중하니까, 아기국수요..? 에? 에???

난 배고프니 곱빼기!! 

주문: 망향비빔국수 곱빼기 하나(8,000), 보통 하나(7,000), 만두 하나(3,000)

배고파서 빨리 먹기위해 사진 급하게 찍음.......ㅎㅎ

이집은 물김치가 맛집이여...

비벼져 나오는 비빔국수 안에 물김치가 토핑처럼 들어가 있는데, 그게 제대루 별미다.

내가 비빈것이 아니여~ 전문가의 손길!

망향비빔국수는 이렇게 비벼서 나온다. 

쉿, "넌 그냥 먹기만 해. "

죄송합니다.

곱빼기의 양이 어마어마하다. 일반적인 곱빼기가 1.5배 정도라면, 이건 진짜 곱빼기 X2맞는듯.

 

만두는 더할것도 없고, 덜할것도 없는 평균적인 상상가능한 그런 맛.

비빔국수는 양념 덕에 '고자극'의 향연.

매일 먹을 정도는 아니고, 가끔 생각나는 맛이다.

지점별 편차도 거의 없는 수준인듯.. 

자, 망향을 먹고싶은자... 지도에 '망향비빔국수'를 검색하라.

혹시아나.. 근처에 있을지..ㅎㅎ 

 

이상 전달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