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네네치킨

SB Dunk 2010. 1. 26. 15:05
반응형
고3 시절 학교에서 닭이든 피자든 많이 시켜먹었다.

처음에는 값싸고 양많은.. 것들(ex, 피자X땅 / 호식이두X리치킨)을 주로 시켜먹었으나..

입이 점점 비싸지기 시작하여, 도미노 피자헛 네네 굽네 등을 시켜먹기 시작...

쿠폰은 모두 나의차지였음.

특히 네네치킨은 내가 꾸준히 모았었다.

학교 사물함에 보관하던 쿠폰들 중 호식이 같은건 버린거 같고..;;

네네는 챙겨서 집 냉장고에 부착해두었었다.

7개정도 였던거 같은데.. 한번 한번 먹을때마다 싸여 가는 쿠폰들 +_+

드디어 10장을 모았도다!!!

 
 사진을 찍는데.. 손이 너무 떨린다.

잉여탈출 프로젝트로 헬스를 시작했는데, 무리한 헬스는... 손머리위로도 힘들게 만듬.

사진 찍는데.. 미칠거 같았.. 연속사진으로 5장 찍어놓고.  그나마 덜 흔들린거.

조금전 닭을 주문했는데.

네네의 진리는 뭐니뭐니해도 매운후라이드가 아니겠는가.

오늘도 역시 매운후라이드를 시켰도다.

지금쯤 오고 있겠지.

도착한다면 또 사진을 찍어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과연.. 내 손이.. 안흔들려줄까...?

이상 포스팅끄읏.

--------------------------------------------------------------
배달이 왔도다.

부랴부랴 사진을 찍었다.

한 5장찍었나... 후덜덜 거리는 손으로... 대충대충 찍다보니..

한두장 빼곤.. 그냥............안습... 흔들리고.....


 유재석이 네네 광고하는건 알았는데.. 티아라?도 광고를 하는구만.

영수증도 이쁘게 첨부해놓았더군.

받을금액이 비어있다는것이 뿌듯함 +_+ 쿠폰쿠폰쿠폰

요사진 찍을때만 해도.. 손이 좀 버텨주었음.

그러나... 하아..한숨만


 포스팅을 12시 넘어서 하는 나도 문제가 있지만서도..

 매운후라이드 요녀석은.. 진리이도다...

 오랜만에 먹으니.. 아흐+_+ 

 닭다리 하나는 아부지가 선점하시고.

 남은 다리는 내가 득득득득템

 

 아참, 닭 먹기전에 밑에 신문지 받치는건 기본이라긔.

 난 칠칠맞게 잘 흘리니깐....

 네네를 한번이라도 시켜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네네치킨은 남다르게 아이스크림을 준다능.
 
 네모난 상자 중 콜라옆에 있는 녀석이 아이스크림.

 근데 아이스크림은 주면서 왜 숟가락은 안줌?

 젓가락으로 퍼먹어라 이건가!!!!!!!!!!

 순서대로 아이스크림 / 무 / 옥수수샐러드? / 머스타드 소스.

 무튼 포스팅하기로 한건 한다능.

 아무도 안보겠지만.. 으헝헝헝헝

 이상 포스팅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