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코스트코/양재] 9월 둘째주 살만한 것 추천

SB Dunk 2021. 9. 10. 17:0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

일은 한꺼번에 몰려오고.. 바쁠땐 끝도 없이 바쁘고, 한가할땐 끝도 없이 한가하다.

덕분에 코스트코를 거의 못가서.. 코슷코 포스팅 빈도가 줄어듦.. 헣

지난 주말, 코스트코 방문에서 구매한 것들과 괜찮다 싶었던 것들을 리스트업해보고자 한다.

살까말까 고민하다 산 것도 있고, 안산것도 있음.

여러분도 공감하시겠지만.... 가격표에 노란색 밑줄쳐진 할인문구는.. 

충동구매를 불러일으킨다.

아니라구요..? 저만 그렇다구요...?? 

지난주까지 행사였던 상품들은 빼고.. 이번주+@ 아직 넉넉하게 기간 남은 것들만 좀 추려서 포스팅해보고자 한다.

1. 헤드앤숄더 울트라 쿨멘솔 샴푸 1.2L / 12,900원 - 9,990원

두번정도 구매해서 쓴 샴푸..

겨울철에 웬 멘솔이냐..? ㄴㄴ 그정도로 시원하진 않아요....ㅎㅎㅎ

1.2L 슈퍼대용량이라 한번사면 꽤 오래쓴다.  추천..

카트넣었다가 높으신분께 반려당함.ㅋ.... 샴푸하나 내맘대로 못사..

 

2. 이지엔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120매 / 10,990원 - 8,990원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이 다 떨어져서, 그릴망에 날것으로(?) 사용중인데...

매번 설거지해야되는 것이.. 너무너무 귀찮.............

코슷코에서 자주 세일하는듯한 품목..

120매에 8,990원

내가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에 사이즈는 좀 큰편인데, 살짝 접어서 사용~~ 후후

3. 베를리너도넛 6개들이 / 13,990원

요즘 도넛이 대세라.. 여기저기 도넛 취급하는 곳들이 많은데...

도넛 한개에 3천원 넘어가면 어라..? 싶은데.. 4천원 넘어가는건 좀 아니지 않냐...

6개에 1.4, 개당 2,300원정도.. ㅎㅎㅎㅎㅎ

두번정도 사먹어봤는데, 팔다말다 팔다말다 하더니.. 있어서 사진 남겨둠

요녀석은 사서 바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보관 시일이 조금 길어지니, 기름도 스물스물 올라오고, 식감자체가 퍼석해지더라.

방부제나 뭐 그런 첨가물이 거의 안들었다는 얘기겠쥬...? 

 

그 외에, 농심 칩포테이토, 그래놀라 등등을 구매하였지만.. 그건 세일품목이 아니어서 패스ㅎㅎ

다음에 다시 코스트코 추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