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코스트코/광명] GOURMIA 고미아 에어프라이어 5.7L (feat. 에어프라이어 사용기)

SB Dunk 2021. 7. 25. 12:59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 방문한 김에.. 뭐 새로운거 없나? 하고 둘러보다 발견한 갓성비 에어프라이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에어프라이기는 선물로 받은 클라움 에어프라이어, 

아주 작고 소중한... 고구마 2개가 겨우들어가는 사이즈의 2L이다.

지금보니 아래 이미지처럼 감자튀김 가득 넣고 돌렸다간.. 위에는 겁나타고, 아래는 하나도 안익을텐데....ㅋㅋㅋㅋㅋ 

몸소 경험해본바+에어프라이어는 클클익선(크면 클수록 좋다)이라는 지인의 추천을 적극 고려하여 본가의 에어프라이어 구입시에는 최소 5L이상의 커다란 녀석을 찾고 찾았다. 

에어프라이어도 전자레인지처럼 기능의 차이가 그리 크지 않다고 생각하기도하고, 적당한 용량에 청소가 간편한지 여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다 본가의 에어프라이어로 구매한 것이 키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순백의 하얀 컬러에, 용량은 6L

키첸의 경우 상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는듯 한데... 난 14만원대에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지금 찾아보니, 최대 혜택가 14.9만원인듯..?

약간의 조립 불량 이슈가 있었지만, 부모님께서도 무난무난하게 사용하시는 것으로보아 괜찮은 제품인듯 했다.

나의 작은 2L 에어프라이어에 비하면 넓디넓은 운동장 수준이 6L용량의 바스켓이 아주 인상적이었던.....

요즘은 광파오븐에 뭐에..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듯한데.. 

1인가구를 포함한 필수템에 전자렌지는 물론, 에어프라이어도 똭! 자리매김했다. 

만약 주위에 누가 독립을한다. 자취선물을 하고싶다?? 

그렇다면 이렇게 질문하세요.

야, 너 에어프라이어 있어?  

그리고 아래 제가 소개할 코스트코 GOURMIA 고미아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여 선물하세요.

먹지도 못하는 방향제, 캔들, 식물 선물보다 실용도+센스 넘치는 선물이라 두고두고 칭찬 받을 아이템

반응형

https://www.costco.co.kr/Appliances/Kitchen-Miscellaneous/Kitchen-Miscellaneous/Gourmia-Digital-Air-Fryer-57L-GAF698/p/633764

출처: https://www.costco.co.kr/Appliances/Kitchen-Miscellaneous/Kitchen-Miscellaneous/Gourmia-Digital-Air-Fryer-57L-GAF698/p/633764

GOURMIA 고미아 에어프라이어 5.7L

가격: 49,990원

소비전력 1500W

온도조절 34도~200도

12가지 자동 조리모드

주방가전은 뗴안타는 블랙 + 알루미늄 스뎅 느낌이 최고라 생각하는데.. 특히 기름떼가 묻는 제품은 더욱더..ㅎㅎ

고미아 에어프라이어는 검정색 유관 컬러에, 적절히 스뎅을 입혀서 상당히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이게 5만원 이하의 에어프라이어 퀄리티라니..... 코스트코... 이자식... 

5.7L의 바스켓 용량은 성인 남성 손이 들어가고도 여유있게 남는 공간이다.

+ 사진상에는 바스켓 하단에 기본 틀(검정색 바람개비 모양)과, 알루미늄 여분 틀이 포함되어 높아보인다.

코스트코 온라인 공홈에는 51,9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의 코스트코 구매대행사이트에서는 5만2천원대에 파매하고 있는듯..

멀쩡한 에어프라이어를 버리고 살수도 없고......

내려놓기는 했으나...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면! 고장날거 같아서 바꾸고 싶다면!

누군가의 자취/독립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을 고려중이라면!!!!

일단 사세요.

이거 갓성비 오지는 겁니다..... 레알ㅇㅇ

하... 내거 고장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