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용산/용산 아이파크몰] 낙원 타코 - 멕시칸 음식 잘하는 곳

SB Dunk 2021. 7. 12. 09:23
반응형

낙원타코

주소: 용산 아이파크몰 내 테이스트 파크 5F 

전화: 02-2012-0510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쌉가능 (탱크도 주차할 수 있을듯)

할인, 서비스 없음. 100%돈내고 맛봄

 

복합문화공간으로 구성된 용산 아이파크몰은 워낙 많은 것들이 모여있는 공간이다보니

금새 새로운 것이 생기기도하고, 있던 것들이 사라자기도 하는 곳이다.

꾸준히 리모델링, 환경개선을 통해 새로운 점포를 입점하거나, 최신 트렌드에 맞게 공간을 조성하는 것도 나름의 장점인듯..

대표적으로 1층에는 핫하디 핫한, 쉐이크쉑(흔히 쉑쉑버거라고 하는..), 타르틴 베이커리, 팀호완 등이 리모델링을 통해 자리잡고 있다. 

몇년 전에는 CGV도 천지개벽 수준으로 바뀌기도 했고...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CGV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에 새로이 입점한 낙원타코

매드포갈릭 옆에 칸지고고(Congee gogo)라는 중식당이 있던 자리에 낙원타코가 새로이 입점하게 되었다.

저녁 8시가 넘은 시간임에도, 사람이 가득가득..ㅎㅎ

낙원타코는 강남, 스타필드 등등에도 지점을 두고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명이 조화롭다. 

중간중간 멕시코 분위기 물씬나는 선인장도 있고..ㅎㅎ  

정열의 붉은색과 노란빛이 멕시코를 연상시키는 톤

미쿡 여행 중 감성 넘치는 푸드트럭에서 팔던 타코 먹던 기억이 싸악 스치고 지나간다. 그게 힙합인데...

메뉴판 구성이 어마어마하다.

다른 테이블에서 무엇을 시켜 먹는지 스으윽 둘러보니...

주로 파히타에 사이드메뉴를 곁들여서 먹는듯..ㅎㅎ

우리는 과감하게 파히타를 패스하고, 여러가지를 시켜먹어보기로...

치폴레 크림파스타(13,900)

그릴목살 퀘사디아(12,900)

스윗 포테이토 프라이즈(8,900)

음식 기다리는 동안, 물과 식기류들 자세 잡아주시구요.

낙원이 파라다이스의 그 낙원이려나...?

저 붉은 반원이 뭘까... 석양 같은 그런건가..?

집기류 하나하나에 여기가 어디?

낙원타코 새겨주셨다.

요즘은 재사용하는 생수통보다, 저렇게 생수 한병을 주는게 더 깔끔한 느낌이다. 

첫번째 선수 입장

치폴레크림 베이스에 새우가 총 8마리 들어간 파스타

치폴레크림이 약간의 산미, 시큼함이 있는 소스이므로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듯

난 뭐.. 무난하게 먹었음ㅎㅎ 

두번째 선수 입장 

그릴 목살 퀘사디아

 상상가능한 그런 맛 ㅎㅎ 

목살과 치즈, 퀘사디아에 칠리 소스를 더한 맛이다.

다 아는 맛이구만!! 

마지막, 고구마 튀김

이게 존맛이네...........

여러분.. 다른건 그날그날 땡기는거 시키시고, 사이드메뉴로 이거 꼭 시키세요.

양도 혜자임...

초당 1개씩 고구마튀김을 입에 쳡쳡 넣을 수 있는 그런 맛

자세히보면, 새우 한개 먹었음ㅎ

다음에 간다면, 파히타 중 하나와 고구마튀김을 시켜놓고.. 메뉴 추가를 고민해볼듯..ㅎㅎ

퀘사디아+파스타는 양이 쬐끔 부족한 너낌?

물론 고구마튀김이 혜자라 포만감을 주기에는 충분했음ㅎㅎ

 

 

이상 모닝 포스팅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