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코스트코]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것 3. 크로플

SB Dunk 2021. 6. 24. 21:59
반응형

코스트코 시리즈를 이어서 가즈아~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것~ 한정판매로 사라졌다가 다시 돌아온 크로플!

코스트코 크로플 (8개입)

가격: 14,990원

코스트코의 베이커리, 빵 제품은 상당히 혜자스럽기로 유명한데... 

베이글, 마들렌, 케익, 쿠키, 모닝빵 등등... 가성비가 아주 끝내준다. 

그 중 오늘 소개할 '크로플'은 한동안 한정판매로 판매했던 제품!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하고 등등.... 

위 사진은, 한정판매 시점에 찍어두었던 것이라, 상품의 유통기한이 2021. 5. 2. 라고 찍혀 있음..ㅎㅎ

 

한정판매 기간동안 2번 정도 사먹었는데.. 그 뒤로 사라졌더라..

워낙 크로플(크로아상+와플)이 대세이기에 코스트코도 시류에 편승하는가보다 했는데..

어라..? 

한정판매로 사라지기 전에, 좀 많이 사둘걸 할 정도였으니..... 

을마나 아쉽게요....................

않이 거 블로거양반, 팔지도 않는 빵을 왜 포스팅하고 난리세요..?

응 아니야~ 코스트코는 맛있는건 단종 안시켜~ 

(한정판매) - 어 반응 좋네?

응? 원해?  ㅇㅋ 다시돌아온~!

언제부터 다시 판매를 시작한지는 모르겠으나... 

쥐도새도 모르게, '한정판매'하던 제품 다시 잘~ 팔고 있습니다...ㅎㅎㅎㅎ 

때깔보세요..... 또먹고싶네.....

코스트코에서 장보고 돌아가는 길에 차막힌다고 2개 먹음...ㅋㅋ

8개 많다고 생각했는데~ 본인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ㅎㅎ

만약! 많다면! 한개씩 소분하여 냉동실에 얼려두고

죽은 빵을 되살리는 발뮤다 더 토스터로 심폐소생하면 됨ㅋㅎ

아.. 없다고..?

사세요.. 그건 사야돼......

 

이상 코스트코 크로플 찬양하다, 발뮤다 토스터 추천하는 글 끗. 

 

반응형